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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AS 규정

마데전자   2020.12.07 01:40:35
조회수 4,205

마데전자에서는 아래의 수리 규정을 준수합니다.

 

● 수리 의뢰 절차 

◎ 방문 접수

미리 네이버예약, 전화예약, 문자예약을 통해 방문하여 접수하고

수리 내용에 따라 다른 날 찾아가시거나 바로 수리해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접수 

택배를 보내실 때 메모지에 이름, 주소, 연락처, 고장내용 등을 적어서 선불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운송장은 글자가 흐릿하거나 고객정보 보호로 별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배송비 

◎ 수리 후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배송비는 마데전자에서 부담하며 최소 점검비, 또는 수리비에는 선불 택배비가 포함입니다. 

단, 도서산간, 제주도 등은 항공료 3천원이 별도 부과됩니다.

계약된 택배 시스템 상 착불로는 보내드릴 수가 없습니다.

 

● 수리비 

◎ 점검 후 수리 견적은 게임기 본사의 수리비, 중고가격 등을 참고하여 합리적으로 책정됩니다. 

고장이 너무 많거나 수리가 어려운 경우 중고 구매나 본사 AS 보낼 것을 추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안내드립니다.

 

● 점검비 

◎ 수리를 하지 않은 경우 또는 간단한 수리인 경우는 기본 점검비만 받습니다. 

점검비는 콘솔 본체의 경우 1만원, 컨트롤러의 경우 5천원입니다.

수리를 한 경우는 점검비가 없습니다. 택배는 선불로 보내드립니다.

방문 고객의 경우 택배비를 빼드리지 않습니다.

 

● 수리 부품 

◎ 수리에 사용되는 부품은 게임기에서 추출된 정품, 서드파티에서 만든 규격품, 또는 호환품 등이 사용됩니다. 

사용에 문제 없는 것만 사용하고 문제가 있거나 오작동의 우려가 있는 부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교체되었던 기존 고장난 부품은 수리시 즉시 폐기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 AS기간 

◎ 일반적인 경우 접수 받은날 저녁이나 다음날 수리하게 되며 수리가 어려운 경우 여러번에 걸쳐 수리 시도를 하게 됩니다. 

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통보 드립니다. 학생들 방학 기간은 접수 물량 증가로 시간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입금 

◎ 수리비 입금계좌와 내용을 문자로 보내드리며 입금 기한은 문자 통보 이후 3개월 이내입니다. 

입금될 때까지 발송 대기상태에 있으며 입금문자발송 이후 3개월이 지나면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

입금이 완료된 이후 첫 영업일에 택배로 발송되며 운송장번호를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 수리 보증 

◎ 수리 후 7일 이내 고장은 무상 재수리 해드립니다. 

단, 부품 하자로 판정되는 경우만 해당되며 고객과실에 의한 동일한 고장은 기존 수리비에서 일정 비율 할인된 금액을 청구합니다.

무상수리 안되는 경우 : 고객이 임의로 커펌, 분해 한 경우, 고객 부주의로 고장이 난 경우, 충전 등의 문제로  IC부품을 교체 후 같은 고장이 난 경우와 같이 제품 하자일 수 없는 모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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